default_top_notch
ad52
default_setNet1_2

'슈돌' 펭수X윌리엄이 선사한 달달 꿀케미! 시청자를 사로잡다

기사승인 2020.01.13  11:41:19

공유
default_news_ad1

- [미디어비평]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미디어스=권진경]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놀면 뭐하니?>, SBS <정글의 법칙>, JTBC <아는 형님>에 이어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까지. 지상파, 종편의 인기 예능을 두루 섭렵하고 있는 EBS 연습생 펭수의 기세는 2020년에도 쉬이 꺾이지 않을 전망이다.

12일 방영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서 윌리엄 해밍턴(정태오), 벤틀리 해밍턴(정우성) 형제와 만난 펭수.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런데 펭수를 보고 세상 모든 것을 다 가진 것처럼 반가워하는 윌리엄과 달리, 평소 형 못지않게 펭수를 흠모해왔다는 벤틀리의 반응이 영 심상치 않다.

210cm에 육박하는 펭수의 거대한 몸집에 제대로 얼어붙은 벤틀리는 펭수가 윌리엄-벤틀리 형제를 위해 특별 제작한, 선물하는 세상에서 두 개밖에 없는 레어템 펭수 모자도 거절한다. 

벤틀리가 자이언트 펭귄 펭수의 남다른 몸집을 보고 지레 겁을 먹은 탓에 펭수는 자연스레 윌리엄의 독차지가 된다. 윌리엄과 친해지기 위해 펭귄이라는 이점을 살려 눈썰매장을 종횡무진하는 펭수.

덕분에 펭수와 윌리엄의 달달한 케미와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지만, 설원에서 유독 둔해지는 펭수의 몸개그와 윌리엄 앞에서 유독 작아지는 펭수의 굴욕은 덤이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취학 아동들이 주인공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0살' 어린이 펭수에게 최적화된 방송이기도 하다. 자기보다 어린 동생들과 눈싸움을 즐기며 어느 때보다 천진난만한 시간을 보내는 펭수는 영락없는 10살 펭귄이었고, 평소 펭수의 노래, 몸 개그, 참치를 좋아하는 식성까지 따라할 정도로 ‘펭수 바라기’였던 윌리엄은 펭수와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미소를 잃지 않았다. 

과연 펭수의 거대한 몸집을 보고 제대로 겁먹은 벤틀리는 두려움을 극복하고 펭수와 친해질 수 있을까. 펭수를 실제 보고 감격한 ‘펭수 바라기’ 윌리엄과 펭수의 러브스토리는 어떻게 이어질까. 세상 최강 귀요미 펭수와 윌벤져스 형제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펭수 편은 다음 주 방송에서도 이어진다.

연예계와 대중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보고자합니다.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http://neodol.tistory.com

권진경 칼럼니스트 knudol@hanmail.net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2
ad34
default_news_ad4
ad44
ndmediaus
ad4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6
ad48
default_setImage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